서울신라호텔 "먹을거리·쉴거리 혜택 가득 '호캉스' 즐겨요"
서울신라호텔 "먹을거리·쉴거리 혜택 가득 '호캉스' 즐겨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0일까지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 운영
스위트룸, 라연 등 F&B, 야외수영장까지 다양한 혜택
서울신라호텔의 '어번아일랜드' 전경. (제공=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의 '어번아일랜드' 전경. (제공=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제대로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스위트룸과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데이 입장 혜택’, 서울신라호텔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크레딧까지 제공한다. ‘먹고 자며 쉰다’는 호캉스 본연의 가치를 강조한 것이 이번 패키지의 핵심이다.

패키지 구성은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실내수영장, 체력장 입장(2인) △식음 크레딧 20만원 제공 등이며, 오는 7월1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중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식음료 크레딧은 서울신라호텔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F&B는 미쉐린 3스타·라리스트 TOP 150의 한식당 ‘라연’과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이 있다. 

비가 올 경우를 염려하는 이용객을 위해 ‘우천 시 식음 크레딧 5만원 추가 증정’ 혜택도 패키지에 포함했다. 서울신라호텔이 우천 시 특전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외에 추가 혜택으로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우천 시 크레딧 추가 제공 특전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패키지 운영기간을 기존 6월에서 7월10일까지 연장했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