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 출시
부산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 출시
  • 김삼태 기자
  • 승인 2020.06.1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분씩 소포장으로 출시, 여행객 휴대 간 편,
▲부산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 출시,(사진제공=삼진어묵)
▲부산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 출시,(사진제공=삼진어묵)

삼진어묵이 부산 여행객을 위한 간편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는 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 만능 소스 4종, 크리스피 크로캣, 리얼치즈 브레뎅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간편하게 조리 및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도 간편해 여행객을 위한 맞춤 시리즈이다.

어묵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는 가정간편식으로, 요리의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해 조리 시간을 줄이고,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어묵 요리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1개의 쿠킹박스로 5가지 이상의 어묵 요리가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 또는 홈파티용으로 제격이라고 삼진어묵은 말했다.

또 만능 소스 4종은 탕, 볶음, 조림에 활용할 수 있는 어묵탕 스프(순한·매운맛), 다볶음 소스, 다조림 소스 등 만능 소스 4가지로 구성됐으며, 이들 소스는 조리시간은 물론 요리에 드는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1회분씩 파우치 타입으로 소포장돼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크리스피 크로캣은 삼진어묵의 대표 간식 메뉴인 어묵고로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어묵고로케 보다 크기는 더 커지고, 식감은 크리스피 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하게 만든 제품이다. 크림치즈, 크레미슈림프, 땡초, 김치 등 총 4가지 맛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리얼치즈 브레뎅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 등 총 3가지 치즈를 넣은 식사 대용 간식으로 손색 없는 제품이다.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은 부산역라마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부산역라마다점은 부산역 부산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앞 라마다앙코르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이동이 많은 여행객을 고려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먹거리로서의 어묵을 시리즈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소비자 요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을 진행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는 KTX·SRT 이용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스페셜티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김삼태 기자

s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