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건기식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출시
아워홈, 건기식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1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 건강·면역력 강화 도움…하루 한 포 식전 또는 식후 섭취
신제품 출시 기념 '아워홈 식품점몰' 할인판매 개시
아워홈의 건기식 신제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제공=아워홈)
아워홈의 건기식 신제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제공=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In) 1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의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영양 공급원으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이 3500밀리그램(㎎) 함유됐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도 첨가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특히 프락토올리고당은 국내산을 사용했고,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연구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개발한 생유산균을 첨가했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연과 항산화를 돕는 셀렌 성분도 포함해 기능성을 강화했다는 게 아워홈의 설명이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위산과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한 유익균은 장내에서 효과적으로 증식해 건강한 장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아워홈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주면 효과는 배가 된다고 부연했다.

제품은 스틱형으로 포장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섭취도 간편하다. 스틱 한 포에는 하루 권장 섭취량을 담아, 하루 한 번 식전 또는 식후에 섭취하면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 레몬라임 맛을 더했다. 실온에서 18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아워홈은 우선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보이며, 향후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직원들이 아워홈 전시관에서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아워홈)
직원들이 아워홈 전시관에서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아워홈)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아워홈 식품점몰에서는 5월 한 달간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신제품과 기존의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아워홈 지리산수 묶음 세트상품 6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기존의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