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9시간 동안 인기 렌털 상품 소개
GS샵, 9시간 동안 인기 렌털 상품 소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특집방송 진행
GS샵이 19일 하루 9시간 동안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를 진행하고 다양한 렌털 제품을 소개한다.(이미지=GS샵)
GS샵이 19일 하루 9시간 동안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를 진행하고 다양한 렌털 제품을 소개한다.(이미지=GS샵)

GS샵은 오는 19일에 9시간에 걸쳐 인기 렌털 상품을 소개하는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과 영상통화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GS샵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기 어려운 상황인 만큼 홈쇼핑 방송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가 구매 결정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영상통화뿐만 아니라 모바일GS샵 앱의 ‘실시간 라이브톡’도 연결해 생방송 중에 채팅으로 올라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소개하고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준다.

렌털 상품은 ‘롯데 렌터카’, ‘삼성 패키지 렌털’, ‘라클라우드 가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W 정수기 렌탈’ 등 총 7개다.

각 상품은 오전 10시, 오후 3시, 6시 20분, 7시 30분 등 총 7개 프로그램에서 9시간에 걸쳐 소개된다.

GS샵은 특집 방송인 만큼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특집 방송 중 상담예약을 남긴 소비자들을 실시간으로 추첨, 24명에게 총 36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후 추첨 방식으로 특집 방송 중에 상담예약을 남긴 소비자 중 6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고급팩)’을 준다.

엄홍석 서비스팀 팀장은 “다양한 렌털 상품을 소개해온 GS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렌털 상품을 엄선해 특집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 고객이 궁금해하는 것을 해결해주는 방송 등을 통해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