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디딤, 3개월간 와인 소비자에 선물 증정
외식기업 디딤, 3개월간 와인 소비자에 선물 증정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5.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부터 7월까지 백제원, 풀사이드228, 한라담 등 직영브랜드서 진행
와인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디딤)
와인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디딤)

외식 전문기업 디딤(대표 이범택)은 직영 브랜드를 중심으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디딤은 가족과 친지 모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약 3개월간 프로모션 와인 1병 구매 시 선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와인 프로모션은 직영점인 숯불갈비 한정식 브랜드 ‘백제원’과 이탈리안펍 ‘폴사이드228’, 돼지 숯불구이점 ‘한라담 무교점’에서 실시한다.

백제원 등 직영점에서 준비한 프로모션 와인은 과일향이 특징으로 모든 음식과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조닌 프로세코’와 강렬한 레드 와인으로 스테이크와 육류에 어울리는 ‘카니버 카버네 소비뇽’을 준비했다.

디딤은 이들 와인 주문 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데일리 와인으로 좋은 ‘페냐솔 화이트 브뤼’와 와인 디켄터를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와인 프로모션 외에도 디딤은 일식 브랜드 ‘도쿄하나’에서 음식과 어울리는 사케 4종을 20%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디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는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 간의 외식이 많을 것으로 보고 와인 행사 및 사케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와인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특별히 와인과 함께 사은품까지 증정되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디딤은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코스닥상장기업으로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풀사이드228, 반상 등과 같은 대형 직영매장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연안식당, 레드문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