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21~24일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 21~24일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9.02.21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러지컷’ 등 해당 부스 방문시 무료 건강상담 등 다양한 혜택
지난해 8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동성제약 부스 모습.(사진=동성제약)
지난해 8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동성제약 부스 모습.(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이 오늘부터 24일까지 나흘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브랜드 대표 유산균 제품에 대한 전문 상담사의 상담이 이뤄진다. 

알러지컷 부스에서도 제품 및 알레르기 증상에 관한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가 무료로 증정된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유산균은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바이오가이아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유산균종은 생후 3~4개월 이전의 영아가 이유 없이 발작적으로 우는 '영아 산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 이밖에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의 부스 사진을 공유하면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를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내 동성제약 부스는 B홀 A220(바이오가이아)과 A216(알러지컷)에 위치해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신아일보] 이동희 기자

nic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