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대회·가요제등 성대하게
사생대회·가요제등 성대하게
  • 신아일보
  • 승인 2008.05.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펼쳐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박윤배)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부평신트리 공원에서 알차고 다채로운 문화행사을 진행했다.
이번 청소년의 달 행사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정서 함양과 장기개발을 위한 것으로, 제13회 청소년사생대회, 제10회 청소년가요제, 제6회 청소년음악회등으로 나뉘 실시했다.
1부 행사는 인천부평청년회의소(회장 이상우) 주관인 제13회 청소년사생대회로 초·중·고등학생이 참여하여 자신들의 그림 솜씨를 마음껏 뽐냈는데, 선정된 66점의 수상작이 내달 16일부터 20일까지 부평구청 2층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갖는다.
2부 행사인 청소년가요제는 오후 5시부터 부평청년회의소 주관으로 개최, 지난달 30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본선 진출 12개 팀이 열띤 경연을 벌였다.
이번 가요제는 개그맨 이동윤씨의 사회로 본선 진출팀 외에도 전년도 대상팀, 초대가수 강수희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마지막 제3부 행사는 제6회 청소년 음악회로 전문MC 성대원의 사회로, 퓨전클래식 공연, 비 보이 팝핀 팀 공연, 팝페라 가수 김사랑 공연, 마술공연과 초대가수 예반, 성제, 미라클, 비보이 힙합 팀 배틀러크루의 공연 등이 펼쳐져 다양한 음악의 세계를 선보였다.
박윤배 부평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부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고, “공부도 중요하지만 건강에도 신경 쓰고 얼마 남지 않은 수능시험에서 좋은 결과들이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백칠성기자 csbea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