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사랑 쇼핑몰’ 이용하세요
‘단양사랑 쇼핑몰’ 이용하세요
  • 신아일보
  • 승인 2007.12.3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郡, 군민·출향인사등에 홍보 강화
충북 단양군이 연말연시를 맞아 ‘단양사랑 쇼핑몰’을 이용해 줄 것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나섰다.
주요 홍보 고객층은 단양 군민과 출향인사를 비롯해 전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단양사랑 쇼핑몰(http://www. dy-love.com)에는 석공예, 도자기, 목공예, 민속주, 고추장, 된장, 농산물, 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지역특산물이 저렴한 가격에 입점 되어 있다.
단양사랑쇼핑물은 단양지역에서 생산되는 전통공예품과 지역농산물의 상품홍보와 판로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단양군청에서 인증하고 단양공예인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지역농,특산품 쇼핑몰이다.
초기화면에는 △석공예 △도자기 △목공예 △민속주 △고추장.된장 △농산물 △ 건강식품 등의 세부항목으로 나눠져 있으며, 부문별로 각 업체별 생산물품과 가격등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쇼핑물에 입점된 전통공예품과 지역농특산물은 단양군에서 인증하는 품목들이며, 전통산업의 계승발전과 지역농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운영되는 쇼핑물인 만큼 출향군민 및 지역을 사랑하는 군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서울. 경기. 경북 등지에서 맛과 품질이 우수하여 많은 분들이 단양특산물을 찾고 있으며 자매결연 단체에서도 구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이 번 단양사랑쇼핑몰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단양/박종철기자
jc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