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와 나눔의 한마당’ 행사 펼친다
‘참여와 나눔의 한마당’ 행사 펼친다
  • 신아일보
  • 승인 2007.10.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자원봉사센터, 13일 ‘2007 자원봉사박람회’ 개최

인천시 부평구자원봉사센터(소장 류호인)는 오는 13일 참여와 나눔의 한마당 “2007 부평구 자원봉사박람회”를 신트리 공원에서 개최한다.
13일 오후 1시부터 신트리공원에서 열리는 ‘ 2007부평구자원봉사박람회’는 ▶예술봉사단체공연한마당▶봉사체험운영부스▶상설운영부스▶어르신무료급식▶먹거리장터 운영등 다양한 봉사 부문이 한데 어우러져 훌륭한 하모니를 이루어 박람회 장을 찾는 일반 시민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찾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다.
약 5,00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그야말로 전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봉사체험부스를 통해 시민들에게는 나눔을 실천하는 용기를 북돋을 것이며, 봉사수요처에게는 도움의 손길을 연결하여 부평 구 내의 더불어 사는 공동체 분위기 형성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2개의 청소년봉사 체험 운영부스가 운영되어 장애체험·수화교육·재생비누만들기·악기체험등 원하는 체험을 통해 봉사활동의 의미도 찾고 최대 6시간의 봉사시간(2곳 체험 시 1시간)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부평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 vt.icb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학교별 청소년 단체 참여도 가능하다.
유기동기자
ykd460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