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OTY 2007세계여자모델대회’ 개최
‘IMOTY 2007세계여자모델대회’ 개최
  • 신아일보
  • 승인 2007.08.2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호수공원 특설무대서

‘IMOTY 2007세계여자모델대회’가 지난 25일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호수공원에서 동양최대 음악분수 개막을 기념해 열렸으며, 37개국 대표 여자모델들이 참여해 각자의 기량을 선보였다.
이날 ‘IMOTY 2007세계여자모델대회’에는 김종찬 대회장, 정원영 IMOTY 2007세계모델대회유치위원장, 조기송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 앙드레김 심사위원장, 최욱철 하이원리조트감사, 오광찬 IMOTY 2007세계모델대회 조직위원장 JUDGE 심사위원(BUSAN)등 28명과 관람객 3,0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정선아리랑 물동이장단 공연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조기송 대표이사는 “새롭게 변모한 하이원리조트를 무대로 지난해에 이어 IMOTY 2007세계여자모델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대회 위상과 수준 및 재미가 한층 더해지고 있는 IMOTY모델대회가 세계의 어느 유명모델대회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대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세계여자모델대회가 나날이 성장하듯이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도 지난 6월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사업의 대표 브랜드’라는 새로운 비젼을 선포하고 사명과 브랜드를 하이원리조트로 변경하여 새로운 도약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또 앙드레김 심사위원장은 “사단법인 IMCEA가 주최하고 IMOTY 세계모델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3회 INTERNATIONAL MODEL OF THE YEAR 대회가 세계 45개국 국가대표 모델들의 참가속에 한국관광자원이 보고인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에서 성대하게 개최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또 “IMOTY 세계모델대회가 한국에서 개최되기 까지 온갖 역경을 감수한 사단법인 IMCEA 리치드오 회장님, 싱가폴의 ALEX.LIU 그리고 대회 개최를 물심양면 후원해 주신 하이원리조트 조기송 사장님, 본대회 심사를 위해 바쁘신 중에도 멀리 강원도까지 오신 심사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2007세계여자모델대회에서 대상은 캐나다의 사만다태지, 1위 태국의 나와눈아노마, 2위 폴란드이 마그다투르소, 3위 에콰도르의 파니사마니에고, 4위 코스타리카의 피니아이구아 배아레스 레오넬라가 차지했다.
김영철 기자
yc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