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교실’ 수강생 모집
중앙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교실’ 수강생 모집
  • 신아일보
  • 승인 2007.08.0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중앙도서관(관장 고승의)은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성인,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의 다양한 ‘2007 가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을 마련하고 9일부터 선착순으로 수강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9월 3일 개강하는 가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성인대상의 수필향기, 리빙퀼트, 동양화, 예쁜손글씨, 문인화, 서예반, 자녀독서지도, 글사랑주부독서회 등의 교양강좌와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인 포토산책, 그리고 50세이상의 어르신을 위한 실버 인터넷교실과 수지침 강좌등 다양한 계층별 맞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고자 영어동화책을 활용한 키즈 영어동화, 주니어 영어동화를 운영하고 매주 토요일에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주말영어친구’를 운영하여 영어친화력을 높힌다.
또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습관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글방아, 글동무독서회, 옛이야기 동화나라, 주니어북아트, 주니어 미술나라, 그리고 키즈미술나라, 알록달록 종이나라도 운영한다.
운영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과정이며, 모집인원은 각 강좌별 30명으로 터 선착순으로 방문접수 및 인터넷접수를 받는다.
개강일은 9월 3일부터 강좌별로 개강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앙도서관 평생교육운영과(☏ 420-842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유기동기자 ykd460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