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09-24 09:49 (일)

김정태 서울시의원,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 수상
김정태 서울시의원,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 수상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7.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울시의회 제공)

서울시의회 김정태 의원은 13일 국회의사당 3층 로텐더 홀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의정활동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은 2017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한영석)가 주최하고 대한뉴스신문, 코리아뉴스, 다이나믹코리아, 시사매거진 2580이 주관하는 행사다.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를 맞아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모범적 리더십을 발휘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역량과 위상강화에 기여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지방의원 등 각계 명사에게 표창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의정부문에서 전문성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서울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더욱 매진하는 시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영등포구 제2선거구 출신의 재선의원으로서, 제8대 시의회에서는 환경수자원위원회와 도시계획관리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펼쳤다.

제9대 전반기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회 부위원장과 한옥지원특별위원회 위원장 그리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제9대 후반기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회 위원장직을 수행해 오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