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을 맞아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가을 맞아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진행
  • 김성욱 기자
  • 승인 2017.09.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대작 ‘레베카’ 1+1 및 연극·뮤지컬·콘서트 할인 이벤트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는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 공연, 전시 등 무료초청 이벤트 및 특가 할인을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뮤지컬 대작 ‘레베카’를 하나카드 결제 시 1+1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콘서트, 연극, 뮤지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수 김태우 단독 콘서트 △밴드 부활 단독 콘서트 △어린이 음악콘서트 ‘브레멘음악대’ △안테나 기획사가 소속 가수들과 함께 여는 콘서트 등 하나카드로 결제 시 5~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연극 △에어컨 없는 방 △더 가이즈 등과 뮤지컬 △벤허 △쿵짝 △햄릿 등은 30~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쉬어 매드니스 △룸넘버13 등과 뮤지컬 △이블데드 등을 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하나컬처에서는 콘서트·연극·국악·뮤지컬 등에 무료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극 △판소리 햄릿 프로젝트 △행복 등을 비롯해 뮤지컬 △정글북 △보물섬 △배쓰맨 등 응모 후 추첨해 5~20 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신아일보] 김성욱 기자 dd9212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