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한국 vs 이란' 생중계… 김병지·이상윤 해설
아프리카TV, '한국 vs 이란' 생중계… 김병지·이상윤 해설
  • 고아라 기자
  • 승인 2017.08.3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프리카TV)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인 한국 대 이란전은 아프리카TV를 통해 볼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31일 오후 9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A조 9차전 한국-이란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날 중계에는 2016 아프리카TV BJ 대상에 빛나는 감스트와 김병지·이상윤 해설위원이 출격한다.

또한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의 '이스타TV', 축구 전문 인터넷 커뮤니티인 '싸커라인' 유저들을 위한 실시간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

대표팀은 이날 오후 9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란과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의 운명을 건 일전을 펼친다.

월드컵 최종예선 A조에서 이란은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일찌감치 본선행을 확정했다.

한국은 4승 1무 3패(승점 13)로 우즈베키스탄(승점 12)에 승점 1점 앞선 불안한 2위를 지키고 있다.

만일 대표팀이 이날 이란을 꺾고 우즈베키스탄이 중국에 발목을 잡힌다면 한국의 9회 연속 본선 진출이 확정된다.

반면 한국이 이란에 발목을 잡히고 우즈베키스탄이 중국을 잡는다면 다음달 5일 우즈베키스탄 원정으로 치러질 월드컵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러시아행 직행 티켓을 따낼 수 있다.

[신아일보] 고아라 기자 ara@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