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테크노파크, 중소기업 판로확대 MOU
경기도주식회사-테크노파크, 중소기업 판로확대 MOU
  • 임순만 기자
  • 승인 2017.07.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주식회사와 (재)경기테크노파크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주식회사와 (재)경기테크노파크는 지난 18일 경기테크노파크 중회의실에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해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자 마련했으며, 김은아 경기도주식회사 대표, 경기TP 이강석 원장, 경기도 공유경제과 이근택 팀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역량을 모아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네이버 스토어팜 입점 지원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실시, 협력사업을 발굴하는 등 상생협력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김은아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전국 350만 중소기업 중 약 22%가 경기도 지역에 밀집돼 있는 만큼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 육성에 있어 유의미한 성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며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테크노파크의 기민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중소기업 간 상생 생태계를 넓히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추진하는 공유적 시장경제의 핵심사업으로,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지만 디자인이나 마케팅 능력이 취약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지원한다.

[신아일보] 경기도/임순만 기자 sml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