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푸르메재단에 장애어린이 재활치료비 전달
국민은행, 푸르메재단에 장애어린이 재활치료비 전달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7.06.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 만기이자 1% 적립해 조성

▲KB국민은행은 지난달 31일 서울 상암동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 재활병원에서 장애어린이 재활치료비 지원금 300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구승열 KB국민은행 상품본부장(오른쪽)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달 31일 서울 상암동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 재활병원에서 장애어린이 재활치료비 지원금 300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승열 KB국민은행 상품본부장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신종현 넥슨어린이 재활병원 부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상품을 출시해왔으며, 이번 지원금은 '피겨Queen연아사랑적금'으로 조성됐다.

은행은 상품 가입 고객에게 우대이율을 제공하고 이와 별도로 은행부담으로 만기이자의 1%를 적립해 장애, 희귀∙난치병 아동들을 후원하는 상품이다.

푸르메재단은 이번 후원금으로 치료가 시급한 15여명의 장애어린이, 청소년 환아를 선발해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기부금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따뜻함이 전달되고 새로운 삶을 열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