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동영상·음악 콘텐츠 확대개편… 데이터 혜택 늘린다
LGU+ 동영상·음악 콘텐츠 확대개편… 데이터 혜택 늘린다
  • 신민우 기자
  • 승인 2017.04.1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팁 마음껏팩’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으로 변경
‘뮤직 마음껏팩’은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으로 변경하고 혜택 대폭 늘려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동영상·음악 콘텐츠 서비스를 확대개편한다.

먼저 데이터 걱정 없이 동영상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꿀팁 마음껏팩’의 명칭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으로 변경하고 비디오 전용 데이터 혜택을 매일 4GB로 강화했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은 각 서비스를 단품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월 8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2017년 프로야구 시즌을 기념해 기존에는 매일 3GB씩 제공되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1GB가 추가된 4GB씩 제공한다. 

야구팬 고객들은 U+비디오포털에서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와 하이라이트 영상, 야구 토크 영상을 시즌 내내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요금제 기본 데이터와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데이터 안심옵션을 통해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뮤직 마음껏팩’은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은 데이터 안심옵션에 지니 스트리밍 서비스와 지니 스트리밍 데이터 무제한 및 필링 월정액, 매월 벨·필링 2건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고객은 데이터 안심옵션(월 5500원)에 3300원만 추가된 월 8800원의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으로 지니의 1000만곡 무제한 스트리밍을 누릴 수 있다.

뮤직 벨링 서비스는 필링 월정액과 매월 벨·필링 4건, MP3 1건을 제공해, 기존 벨/필링 2건에서 2건이 추가돼 혜택이 강화됐다. 

여기에 지니 스트리밍 서비스를 모바일과 PC에서 이용할 수 있고, 지니 스트리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U+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를 월 3GB씩 추가로 제공해, 음악은 물론 동영상까지 종합 엔터테인먼트 혜택을 월 8800원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신아일보] 신민우 기자 ronofsm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