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경영진 워크샵 개최
DGB금융그룹, 경영진 워크샵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7.04.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전 계열사 CEO·임원진 참석
▲ 박인규 DGB금융회장이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DGB금융그룹 제공)

DGB금융그룹은 DGB대구은행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전 그룹 계열사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통해 100년 금융그룹으로 나아가기 위해 DGB대구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2017 DGB New Start 경영진 워크샵’을 개최했다.

워크샵은 그룹 계열사 임원 및 경영진 45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7일~8일 양일간 경북 문경에서 실시됐다.

이날 워크샵은 청정한 자연과 다양한 문화관광자원을 보유한 도시 문경에서 개최돼 의미를 더했다.

DGB금융그룹은 전국 각지의 경영진들이 참가하는 워크샵을 매년 지역의 다양한 도시에서 개최해 지역 명소를 탐방하고, 발전 방안을 상호 모색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올해 워크샵 개최지인 문경에서 는 오미자와인 장인에게서 목표를 향한 축적의 시간에 대한 설명를 듣고, 경영진은 도전 메시지를 작성하며 목표달성을 위한 실천의지를 다지는 등 지역색을 살린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했다.

박인규 회장은 “계열사 간 소통과 미래도전에 대한 결의를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며, DGB대구은행 50년을 넘어 100년 금융그룹이 되기 위해 전 임원 및 임직원들이 노력하겠다”는 뜻도 전했다.

[신아일보] 대구/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