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부동산/헤지 펀드 성공 투자전략’ 설명회 연다
키움증권, ‘부동산/헤지 펀드 성공 투자전략’ 설명회 연다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7.03.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펀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

▲ 키움증권 펀드투자전략 설명회.(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16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 대상으로 ‘부동산/헤지 펀드 성공 투자전략’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이지스자산운용의 최준영 이사가 ‘부동산 펀드 성공 투자전략’을 강의하고, 2부에서는 라임자산운용의 원종준 대표가 ‘헤지 펀드 성공 투자전략’ 에 대해서 강의할 계획이다.

한편 온라인 펀드를 잘 모르는 투자자를 위해서 온라인 펀드 투자법에 대해서도 금융상품영업팀의 김민관 차장이 설명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15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고강인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저금리 시대에 일반 펀드보다는 부동산펀드나 헤지 펀드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개인투자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는 최근 공모 부동산 펀드를 출시해 3일만에 완판한 이지스자산운용과 한국형 헤지펀드의 새로운 기록을 써가고 있는 라임자산운용을 초대해 일반투자자들도 부동산이나 헤지 펀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리로 다양한 펀드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최근 부동산이나 헤지 펀드를 포함해 여러가지 사모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시스템을 새롭게 정비하고, 금융상품 전문인력도 보강했다.

더불어 온라인 고객 혜택도 더 강화하고 있으며, 판매하는 전체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다.

[신아일보] 곽호성 기자 luck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