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모집 대비하라”… 입시업체들 잇단 설명회 예정
“정시모집 대비하라”… 입시업체들 잇단 설명회 예정
  • 이현민 기자
  • 승인 2016.12.0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2017학년도 수능 성적 발표

▲ 지난달 15일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린 입시설명회 모습. (사진=연합뉴스)
수능 성적 발표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입시업체들이 정시모집을 대비한 설명회 개최에 나섰다.

4일 입시업체들에 따르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발표는 오는 7일 출신학교와 시험지구 교육청에 통지된다.

이에 입시업체들은 설명회를 개최하고 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성적대별 지원전략 등을 소개한다. 또 현장에서는 자료집과 배치 참고표 등도 나눠줄 계획이다.

먼저 종로학원하늘교육은 수능 성적 발표 다음날인 8일 오후 서울잠실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13일까지 부천, 평촌, 대구, 부산, 광주에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임성호 대표이사와 오종운 평가이사, 김명찬 종로학원 학력평가연구소 소장 등이 나선다.

참가 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www.jongro.co.kr)에서 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는 8일 낮 12시(인문계)와 오후 5시(자연계) 두 차례 걸쳐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린다.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성적 발표 이후 원서 접수까지 정시 준비 방법을 설명하고 손주은 회장이 2017학년도 정시모집의 특징과 입시 판도를 전망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행사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할 수 있다.

유웨이중앙교육은 8일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수능 성적대별 지원 전략 등에 대해 입시 설명회를 연다.

강연자는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연구소장 등이 나선다.

진학사는 12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설명회를 연다. 이재진 입시전략연구소 평가실장이 대학별 지원전략과 지원가능 점수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비상교육은 서울 구로구청과 함께 14일 오후 7시 서울 구로구민회관에서 설명회를 연다. 별도 예약 없이 당일 1시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신아일보] 이현민 기자 hm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