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에 김창완밴드·YB·장미여관 뜬다
구례에 김창완밴드·YB·장미여관 뜬다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6.08.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견우직녀 락페스티벌’ 27일 팡파르
▲ ‘2016 견우직녀 락페스티벌’이 오는 27일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축제 모습.

오는 27일 개최하는 ‘2016 견우직녀 락페스티벌(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전남 구례군에 따르면 국내 최초 친환경 유기식품클러스터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파워 라인업 8팀이 총출동한다.

‘김창완밴드’, ‘YB’, ‘장미여관’, ‘크라잉넛’, ‘레이지본’, ‘트랜스픽션’, ‘스토리셀러’, ‘여우별밴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밴드들이 모여 락 페스티벌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아이쿱생협은 공연에 앞서 각 밴드의 인터뷰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각 출연밴드의 공연 소감과 공연에 선보일 곡, 기대되는 라인업 등이 담겨 있다.

특히 김창완밴드는 기대되는 라인업으로 관객이라고 밝혀 영상을 본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불러 일으켰다. 각 영상은 The Only 자연드림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공연과 더불어 먹거리와 즐길거리 또한 풍부하다. 구례 자연드림파크에서 만든 수제맥주와 화덕피자, 압착유로 튀긴 치킨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무항생제 통돼지 바비큐와 친환경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당일 SNS이벤트 등 각종 체험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례자연드림파크의 영화관, 체험공방을 통해 또 다른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관객 모두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티켓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http://www.natural dreampark.co.kr)와 인터파크,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신아일보] 구례/김영택 기자 y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