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신년사] 서인서 서울 중랑구의회 의장
[2016신년사] 서인서 서울 중랑구의회 의장
  • 신아일보
  • 승인 2016.01.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인서 서울 중랑구의회 의장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6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께서 중랑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경의를 표하며, 중랑구의 발전에 힘을 모아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경제난과 메르스 사태, 극심한 가뭄 등 크고 작은 많은 일들로 인해 힘든 한 해였지만 어려운 때 일수록 우리는 함께 지혜를 모았고, 어려움을 슬기롭게 대처하면서 시련을 기회로 바꾸기 위해 저를 비롯한 17명 의원 모두는 그 어느때 보다도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구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특히, 복지사각지대 발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복지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 실현으로 구민의 권익을 대변하는 의회, 모의의회 참여대상을 청소년에서 구민으로 확대해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의회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전문강사 특강, 예산교육 등 의원 역량강화를 통한 정책 중심의 의회, 직접 발로 뛰는 현장의정을 통해 구민들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구민 중심의 의회상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새해에도 저희 17명 의원 모두는 지난해 이룩한 성과와 열정을 바탕으로 제7대의회가 출범 할 당시의 초심으로 구민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의의 전당으로서 시대의 변화와 구민의 요구를 담아내는 정책의 산실, 지혜의 보고가 되도록 원칙과 소신을 갖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구민여러분과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