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지코 등 국내 스타들… 파리 테러 추모글 이어져
최시원·지코 등 국내 스타들… 파리 테러 추모글 이어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시원·지코 등 국내 스타들…파리 최악의 테러 추모글 이어져 ⓒ최시원sns

프랑스 파리에서 사상 최악의 연쇄 테러가 일어나자 연예계에도 희생자를 애도하는 메시지가 줄을 이었다.

프랑스 파리에서 13일 밤(현지시간) 총기난사와 폭발, 콘서트홀 인질극 등 최악의 연쇄 테러가 발생해 콘서트홀에서만 최소 118명의 인질이 사망하는 등 최소 150명이 숨졌다고 전해졌다.

이에 국내 스타들도 프랑스 파리에서 벌어진 최악의 테러에 관해 애도 물결에 동참했다.

14일 배우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rayforparis"라는 글과 함께 평화와 에펠탑을 상징하는 그림을 올렸다.

최시원 역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prayforparis"라는 글과 함께 프랑스 국기, 에펠탑, 평화를 상징하는 그림을 게재했다.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prayforpari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태양은 검은 배경에 흰색으로 평화와 에펠탑을 상징하는 그림을 올렸다.

블락비 지코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전 올랑드 대통령님을 만나 뵙고 파리 공연을 약속했는데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어 마음이 아픕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지코는 "저희가 연초 파리 공연을 했던 곳에서도 테러가 일어나 피해를 입었다고 들었습니다. 여러분, 프랑스가 평화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라며 애도했다.

배우 천정명과 방송인 김나영, 리키김,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슈퍼주니어의 예성, 포미닛의 전지윤, 시크릿의 전효성 등도 역시 프랑스를 상징하는 애도 사진과 '프레이 포 파리'란 메시지를 올려 애도에 동참했다.

[신아일보] 온라인뉴스팀 web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