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베르디움, 여수 죽림지구 6월5일 분양
호반베르디움, 여수 죽림지구 6월5일 분양
  • 리강영 기자
  • 승인 2015.06.03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구성된 269세대… 견본주택 오픈
단지 바로 옆 초등학교,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편리한 주거환경 주목
▲ 전남 여수 죽림지구 호반베르디움 조감도.

△초저금리시대, 내집마련의 기회

전세값 고공행진이 계속되면서 내집 마련 실수요자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교통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한 곳에서 나오는 중소형 아파트를 눈여겨 볼만하다.

전남 여수 죽림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리젠시빌건설(대표이사 이건우)이 시행하고 호반건설과 리젠시빌주택이 공동 시공하는 죽림지구 첫 민간 분양아파트다. “죽림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죽림지구 B1블록에 지하2층, 지상20층, 총4개동 269가구 규모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84㎡(84㎡A 230가구, 84㎡B 39가구)로만 구성된 단지다.

이 아파트는 우수한 교통망(17번 국도를 통한 국가산업단지, 순천시와 시내권 근접성이 우수함)을 갖추고 있고 단지 바로 옆 죽림 초등하교와 삼일중학교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그만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으로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다. 롯데마트 여천점, 전남 병원, 제일 병원, 여수 시청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실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소형 4베이 4룸 위주의 특화설계

여수 죽림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남향 위주로 단지가 배치되고, 단지 내부는 특화설계가 적용돼 판상형 구조 및 4Bay 4Room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단지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등 명품 아파트에 맞는 주민 편의시설까지 죽림지구의 마지막 프리미엄 입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죽림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 관계자는 “택지지구 중에서도 교통과 입지가 우수한데다 첫 민간 공급단지여서 실수요자들의 분양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죽림지구 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은 여천농협 죽림지점 인근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1182-2 에 6월5일(금)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 061-681-0079>

[신아일보] 여수/리강영 기자 gy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