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구미시 신년인사회’ 개최
‘2015 구미시 신년인사회’ 개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5.01.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회 구미상공대상 시상 등

 

▲ 2015 구미시 신년인사회에서 '제25회 구미상공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 구미상공회의소(회장 김용창)는 5일(월) 오전 11시께 상의 대강당에서 ‘2015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용창 구미상의 회장, 남유진 시장, 김태환·심학봉 국회의원,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 김영식 금오공대총장, 김정숙 구미교육장, 이갑수 구미세관장, 김호현 구미노동지청장, 이태형 구미소방서장을 비롯한 지역기관단체장, 상공의원, 도의원, 시의원, 언론인,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신년회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상호간 인사를 나누고 을미년 한 해를 알차게 보낼 것을 다짐하기 위해 구미상공회의소가 마련했다.

이날 신년회는 ‘제25회 구미상공대상 시상’에 이어 김용창 회장, 남유진 시장, 김태환·심학봉 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기관장의 신년인사가 이어졌고, 박두호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장의 만세삼창, 류병선 구미상의 부회장의 축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용창 구미상의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해 구미 기업들은 경기둔화와 대기업 해외생산 가속화, 중국 업체의 성장 등으로 고전했다”면서 “올해 경기 역시 불투명하지만 구미5단지 조성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개소, 구미1단지 구조고도화 사업, 휴먼ICT 중소기업 창조생태계 기반 구축사업 등으로 구미경제에 온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년인사회에 앞서 제25회 구미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부문 1인, 무역부문 2인, 기술부문 2인, 지역개발 및 유통부문 1인 등 총 4개 부문에 6명이 선정돼 상패와 상금(각500만원)이 수여됐다. 각 부문별 수상자는 △경영부문 주광정밀(주) 윤재호 대표이사 △무역부문(대기업) 매그나칩반도체(유) 이태한 상무 △무역부문(중소기업) (주)티에스피 이상철 대표이사 △기술부문(대기업) 코오롱글로텍(주) 노춘식 상무 △기술부문(중소기업) (주)세바 김정언 대표이사 △지역개발 및 유통부문 영남에너지서비스(주) 김찬호 대표이사 등이다.

[신아일보] 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