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스카이에듀' 오늘 밤 11시 국민간식 치킨이 무료?
'통큰스카이에듀' 오늘 밤 11시 국민간식 치킨이 무료?
  • 전호정 기자
  • 승인 2014.12.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국민 간식인 치킨에 대한 사랑은 언제나 뜨겁다. ‘롯데마트통큰치킨’ 대란과 최근 위메프 ‘블랙 후라이드데이’ 서버 마비 사태는 이러한 관심이 반영됐다고 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교육업체 스카이에듀는 국민간식인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선착순 치킨 한마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최근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스카이에듀는 신규강사 입성을 기념해 무려 2억원 어치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을 보면 매일 밤 11시 스카이에듀에서 제공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선착순 500명에게 BBQ와 또래오래 등 유명 프랜차이즈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5일, 16일 밤 연이어 눈 깜짝 할 사이에 500명이 마감돼 그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참여 제한 없이 스카이에듀에 회원가입만 하면 이벤트의 응모가 가능한 만큼, 이미 SNS나 커뮤니티에서는 '제2의 블랙 후라이드데이' '전 국민 수강신청' 이라는 반응과 함께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이날 밤에는 수학 정상모 강사가 또래오래 치킨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스카이에듀를 인수한 에스티엔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수능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온 스카이에듀와 대치동 1타 강사들의 만남으로 내년 수능 시장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시작에 불과하며 실제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연구 중으로 곧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전호정 기자 jh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