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문화축제 2차 라인업 발표…비스트·포미닛 등 8개팀
한류문화축제 2차 라인업 발표…비스트·포미닛 등 8개팀
  • 고윤정 기자
  • 승인 2014.08.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he K Festival 공식홈페이지)
[신아일보=인천/고윤정 기자] 인천도시공사는 10월 3일부터 4일까지 송도달빛축제에서 열리는 'The K Festival(한류문화축제)'의 2차 출연진을 26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출연진은 비스트, 포미닛, 지나, 데이브레이크, 제임스 지(태국) 등 총 8개팀이며, 다음달 초에는 최종 3차 출연진을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으로 한류의 중심으로 자리잡은 K-POP를 포함해 K-Food, K-Fashion, K-Beauty, K-Film, K-Smart IT 등의 다양한 콘텐츠의 전시 및 체험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관람객이 한 공간에서 한류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며, 향후 전 세계 문화가 교류되는 종합문화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 및 성공기원을 위해 기획된 'World in Asia'는 태국과 베트남 연예인과 관계자가 함께 참가해 다문화 가정을 위한 공연과 축제의 장을 마련할 것이며, 태국, 베트남 현지에서도 개최한다.

티켓은 이날부터 한류문화축제 공식 홈페이지( www.thekfestival.co.kr) 또는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14일까지 10%의 할인을 적용한다.

축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kfestival.official)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thekfestiva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