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지역 산단 모바일앱 '키콕스톡' 출시
대경지역 산단 모바일앱 '키콕스톡' 출시
  • 구미/이승호 기자
  • 승인 2014.07.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알림·회원 간 소통·정보 공유 기능 제공

▲ '키콕스톡(KICOX Talk) 앱' 포스터.
[신아일보=구미/이승호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경지역본부(본부장 박찬득)는 산업단지 산·학·연·관 간의 물리적인 장벽을 허물고 소통하는 온라인 창조공간인 '키콕스톡(KICOX Talk) 앱'을 출시했다.

24일 대경지역본부에 따르면 산업집적경쟁력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된 키콕스톡 앱은 대경지역 산업단지 관련 컨텐츠의 실시간 알림 서비스와 회원 간 자유로운 소통 및 정보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키콕스톡은 △산업단지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월간 산업계 스케쥴을 확인할 수 있는 핫뉴스 △신제품 홍보·기술교류·구인구직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를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열린광장 △회원들이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소통카페 △건배사·사다리게임·미팅 타이머 등 업무에 재미와 활력을 더하는 Fun Fun work 메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키콕스톡은 산업단지 내 최신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보다 신속하게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박찬득 대경지역본부 본부장은 "앞으로 물리적 장벽을 허무는 전사적 소통을 통해 각종 규제 및 애로를 해결하기 위한 기업지원 플랫폼으로 발전시킴으로써 산업집적경쟁력강화사업의 성공뿐 아니라 구미 혁신단지 조성 및 대경지역 창조경제 거점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