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디자인 챌린지'는 세계 유수의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인 움브라(UMBRA)와 공동으로 개최해 아이디어의 제품화부터 해외 유통까지 전 과정을 협업한다.
공모 주제는 '웨이크 업 더 월(Wake up the wall)'로 벽면에 사용될 수 있는 디자인은 모두 공모 가능하나 전기, 전자제품은 공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가신청은 디자인 전공자나 개발자는 누구나 가능하며, 다음달 31일까지 KT&G상상마당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창의성, 상품화 가능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미국, 유럽, 캐나다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생산 및 유통할 계획이다.
또한 내년 8월에 열리는 2015 뉴욕 인터내셔널 기프트 페어 초청, 국내외 디자인 페어 전시 출품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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