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 버거 공짜, 거짓말 아니야?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 버거 공짜, 거짓말 아니야?
  • 온라인 편집부
  • 승인 2014.04.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펀펀이벤트' 포스터.

만우절을 맞아 롯데리아가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31일 롯데리아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펀펀이벤트'는 만우절 당일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방법은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불고기 버거 먹으러 왔소!"라고 말하면 직원이 이에 되묻는 형식으로 정해진 멘트 몇가지를 외치면 된다.

또한 만우절 롯데리아 이벤트 영상을 직어 롯데리아 페이스북에 올릴 경우 추가로 불고기버거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베스트 영상으로 채택 될 경우 교환권 20매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점포는 숙대입구 노량진 구로디지털역 마들 신림 수유역 성신여대 이대역 신촌연세로 아현 광화문 의정부회룡역 지행역 소공2호 답십리 건대역 건대스타시티 혜화 명동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밀리오레 종각역 종로3가 홍제역 면목중앙 서울역사 서울역광장 왕십리역사 원주일산 구로가산 가산디지털역 평촌주공공이 안양 천호역 풍납 올림픽공원 명일D/T 강남우성사거리 강남삼성타운 평택중앙 사당 안산D/T 롯데평촌 신천 새나라 월드 선릉 수원역광장 강릉교동 캐슬플라자 판교D/T 청담 등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리아는 1일부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해 롯데리아 새로운 한정판매 버거인 '포크커틀렛 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포크커틀렛 콤보'를 25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