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뮤지컬이 한자리에 모였다
유명 뮤지컬이 한자리에 모였다
  • 중랑/고재만 기자
  • 승인 2013.10.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 18일 오후 7시 30분 중랑구민회관서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따라잡기’ 공연

서울 중랑구(구청장 문병권)가 공연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중랑구민회관에서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따라잡기’를 개최한다.

갈라쇼는 격식을 그대로 따르지 않고 자유롭게 공연하는 쇼를 뜻하는데 중랑구는 이번 공연에서 유명 뮤지컬들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공연할 계획이다.

서울시 ‘참여 문화 공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이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헤드윅’, ‘위키드’, ‘젊음의 행진’, ‘사랑은 비를 타고’, ‘그리스’ 등 최고의 뮤지컬을 모아 윤희석, 곽선영, 김경수 등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를 감상할 수 있고, 개그맨 안상태의 개그 콘서트도 펼쳐진다.

총 9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헤드윅 ‘tear me down', 위키드‘defying gravity', 젊음의 행진 ‘깊은 밤을 날아서’ 등 유명 뮤지컬에 삽입된 대표곡으로 구성된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구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중랑구청 문화 관광 홈페이지 (http://culture.jungnang.seoul.kr/) 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구 관계자는 “유명 뮤지컬들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해 구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문의☎:02-2094-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