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남원시지부, 사랑 나눔 실천
농협남원시지부, 사랑 나눔 실천
  • 남원/송정섭 기자
  • 승인 2013.05.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사회복지관 방문 쌀 전달·봉사활동 실시
▲ 남원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남원참미(20kg) 10포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 배식 및 말벗이 돼주는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농협 남원시지부(지부장 소순섭)는 28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농협 남원시지부는 남원시 농가주부모임, 농신보 남원센터 그리고 농협 여성복지 담당 책임자들과 함께 남원시 노암동에 위치한 남원사회복지관(관장 문홍근)을 방문해 남원참미(20kg) 10포를 전달하고 어르신 100여명에게 점심식사 배식 및 말벗이 돼주는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 날 점심식사 배식 등 봉사활동은 농협 남원시지부를 비롯해 농가주부모임(회장 심정옥), 농신보 남원센터(지점장 홍형갑)와 여성복지 담당책임자 등 남원관내농협 임직원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소순섭 지부장은 “아직까지도 주변에 어려우신 분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면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봉사활동을 통해 직원간 일체감 조성 및 자긍심을 고취 시킬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과 이웃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