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전화 상담서비스 운영현황 청취
통합 전화 상담서비스 운영현황 청취
  • 남구/윤광석 기자
  • 승인 2013.05.19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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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우섭 남구청장, 120미추홀콜센터 방문

인천시 남구 박우섭 구청장이 지난16일 인천 120미추홀콜센터를 방문해 콜센터 상담원 및 관련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남구 대표전화를 120미추홀콜센터와 연계해 통합 전화 상담서비스를 시작한지 1개월이 경과함에 따라 그동안 운영 상황을 파악,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실시했다.
박구청장은 인천시 120콜센터 담당 직원 및 120 콜센터장으로부터 지난 한달 간의 남구청 전화 민원에 대한 업무실적 및 운영현황, 향후 추진계획 등을 보고 받고 “남구 구민의 전화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남구는 구청 대표전화번호 887-1011을 120콜센터와 연계 통합함에 따라 전문상담사에 의한 365일 24시간 친절서비스로 고객중심 지향 고품질 행정을 구현하고 있으며, 남구 구민의 각종 민원사항 문의 시 인지도 높은 120 콜센터 번호를 활용해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