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편지보내기’ 이벤트 개최
‘사랑의 편지보내기’ 이벤트 개최
  • 신아일보
  • 승인 2008.01.29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갱생보호공단-엑스맨, 내달 10일까지
한국갱생보호공단(이사장 한창규)과 초등·유아 온라인 교육사업체 (주)엑스맨(대표이사 나덕영) 사식넷 사업부(담당 송영식 대리)는 오는 2월 10일까지 소외 계층인 출소자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편지 보내기 이벤트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식넷 사이트(www.sasik.net)의 서신보내기에 접속하여 사랑의 편지를 작성하면 그 편지가 오프라인을 통해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우편으로 직접 발송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백화점 상품권, 베스트셀러 도서, 장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식넷 방효필 기획자는 “많은 기업과 단체들이 불우이웃을 돕고 있지만 우리사회는 아직까지 전과자에 대한 편견으로 그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일에는 인색하다”며, “출소자들에 대한 자립의 길을 열어주는데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랑의 편지보내기 이벤트는 교정시설에 수감 중인 재소자 가족을 비롯하여, 가족, 친지, 친구, 연인, 은사등 그동안 바빠서 소식을 전하지 못했거나, 직접 마주하고 이야기 하지 못한 사연들을 대신 전달해 주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 수익금은 소외계층인 출소자들을 지원하는 한국갱생보호공단의 갱생보호사업에 지원된다.
김두평기자
dp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