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접근성 뛰어나고 분양가도 저렴 ‘눈길’
서울 접근성 뛰어나고 분양가도 저렴 ‘눈길’
  • 화성/강송수기자
  • 승인 2012.09.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아건설, 오늘 화성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699가구 분양
서울·수도권 연결 봉담IC 3분거리에 위치 자동차 이용 용이
분양가 3.3㎡당 800만원선…동탄2신도시 보다 200여만원 싸
유명학원과 제휴 온라인 교육서비스 입주후 1년간 무상 제공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서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를 오는 14일 분양한다.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는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분양가까지 저렴하게 책정될 것으로 보여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306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10층∼20층 9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125㎡, 총 6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가 전체 세대의 66%(459세대)를 차지해 중소형 비중을 높였다.

101㎡(160세대)의 경우에는 가변형 벽체를 통한 알파룸을 제공해 주부들이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총 80세대로 구성되는 125㎡는 ‘세대구분형’ 평면을 선사해 큰 평형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이 아파트가 제공하는 ‘세대구분형’ 평면은 출입문 자체가 분리되어 있으며 욕실, 주방도 독립적으로 설계,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서울 및 수도권 곳곳으로 통하는 봉담IC가 단지와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동차 이용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봉담∼동탄간 고속화도로, 수원∼평택간 고속화도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경기 과천, 서울 강남뿐만 아니라 경기 오산, 평택 등 인근 지역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봉담∼동탄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동탄신도시 생활권까지 1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신동아건설은 이 아파트에 봉담 최초로 교육특화 설계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지적으로 단지 인근에 수원대, 홍익대(화성캠퍼스), 협성대, 경희대, 아주대 등이 위치해 있고, 와우초, 와우중, 동화초ㆍ중고, 봉담고등학교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단지 안에는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EQ놀이터를 3개나 조성하고 커뮤니티시설로 영어라운지와 어린이도서관 등을 운영한다.

특히 입주민 자녀들을 위해 국내 유명학원과 제휴한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입주 후 1년간 선착순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생활 및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하나로마트, 이마트(예정) 등이 봉담택지지구 내 인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며,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으로 봉담 1지구가 위치해 있어 각종 생활인프라와 문화생활을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주변으로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무한한 발전가치가 잠재돼 있는 봉담 2지구는 자연과 문화를 중점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봉담2지구는 화성봉담1지구, 화성태안 및 화성동탄지구 등 주변도시와 연계해 ‘봉담울림(자연의 소리)’을 기본 테마로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단지와 생태녹지축을 조성한다.

아울러, 친환경계획구상에 따른 녹지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동서남북으로 이어진 실개천, 생태연못을 조성하고 친환경 테마형 공원을 주거단지와 연계해 개발한다.

입주민의 생활과 삶의 수준을 높여주는 문화예술타운도 2020년까지 조성될 예정이어서 지역 전망이 밝다.

분양가도 저렴한 편으로 3.3㎡당 800만원선으로 인근 동탄2신도시보다 200여만원 싸다.

신동아건설 분양마케팅팀 박종철 분양소장은 “봉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교육특화 아파트로서 주부들의 눈높이에 맞춘 단위세대 특화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하고 “일부 중도금 무이자 및 발코니 무상 확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체감 분양가는 좀 더 낮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화성 봉담 파밀리에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79-7번지에 마련되어 있으며, 이 아파트의 입주는 오는 2015년 4월로 예정돼 있다.

분양문의 (031-238-8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