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학교, 함께하는 가평교육’
‘행복한 학교, 함께하는 가평교육’
  • 가평/이상남기자
  • 승인 2012.07.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교육지원청, 유·초·중·고 관리자 협의회 열어
경기도 가평교육지원청은 10일 청내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 중.고등학교 교(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업무추진 실적 평가와 하반기 추진 업무 안내를 위한 관리자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는 김경호 교수학습과장의 진행으로 우선 상반기 각 과별 업무 추진 실적에 대해 평가했다.

이어서 하반기 추진업무 안내를 각 과별로 브리핑 및 각 학교의 상반기 5대 혁신 우수사례를 각급 학교별로 발표 등 서로 공유하여 하반기의 업무 추진에 벤치마킹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협의회는 김형석 교육장의 경영철학 ‘소통과 섬김의 혼이 배어있는 지원행정이 상반기에 각 학교에 어떻게 파급되고, 학교경영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는지 확인하는 소통의 장이됐다.

김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변혁지향적인 리더십으로 상반기 가평교육 혁신을 위해 노력한 각 급학교의 교장 선생들의 노고에 감사와, 친절과 겸손으로 가평교육을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하면서 “행복한 학교, 함께하는 가평교육을 위해 각 단위학교의 자율운영과 책무성”을 다시한번 강조했다.

한편 협의회에 참석한 상면초 교장(장규일)은 “가평교육이 나날이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으며 ”창의지성교육으로 미래핵심역량을 기르는데 많은 노력과 소통 섬김으로 혼신의 지원행정을 하고 있는 교육지원청이 있어 일선 학교의 관리자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갖게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