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만족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민원 만족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 신아일보
  • 승인 2007.08.29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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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교육청, 31일까지
경기도교육청이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콤·탈콤·매콤한 민원 감동 서비스'사업에 대한 인식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콤·달콤·매콤한 민원 감동 서비스'는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도교육청이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설문 조사는 온라인 방식으로 31일까지 실시하며 대상자는 도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이다.
설문 내용은 새콤·달콤·매콤한 민원 감동서비스 실행 과제인 모아프러스콜서비스, 민원 옴부즈만 실시 등 9개 사업에 대한 메시지를 알리면서 응답자의 의견을 조사하는 것으로 설문 결과는 도교육청 민원 행정 업무에 반영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총력을 다하고 있는 이 서비스의 새콤이란 ‘새로운 마음 가짐’을, 달콤이란 ‘민원인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달려가 빠르게’를, 매콤이란 ‘민원인에게 프러스 1%감동을 주는 매끄러운 민원 처리 서비스’를 의미한다.
한편 설문 참여 주소는 도교육청홈페이지 / 혁신사랑방 / 설문조사(http://gkms.goe.go.kr/poll/poll_list.php)에서 참여하면 된다.
엄삼용기자 syu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