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다음’과 전략적 제휴
GS리테일, ‘다음’과 전략적 제휴
  • 신아일보
  • 승인 2007.08.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은 23일 다음과 온-오프라인 공동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리테일은 다음 사이트 회원인 3800만명을 잠재 고객으로 확보하게 됐으며, 다음은 2800여개 오프라인 광고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고객은 다음 폼카드를 통해 간편한 멤버십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 기회를 갖게 됐다.
특히 GS리테일은 UCC를 통해 다음 사이트를 마케팅과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에 GS리테일이 제휴하는 다음 폼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다음과 제휴된 30여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한 번에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멤버십카드로, 다음 폼 사이트(pomm.daum.net)를 통해 포인트 적립 내역 및 잔액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이를 통해 폼카드 회원의 65%가 여성인 만큼 멤버십카드 제휴를 통해 여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