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2008학년도 대입 입시설명회 개최
2008학년도 대입 입시설명회 개최
  • 신아일보
  • 승인 2007.07.1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강남구, 20일 시청 민방위교육장서
경기도 안산시와 인터넷 수능방송 협약기관인 강남구청이 오는 20일 안산시 민방위교육장에서 2008학년도 대입 입시설명회를 열고,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최고의 수능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의 강사진은 강남구청에서 지원하는 유명학원 인기 강사들로 구성됐다.
논술전문가인 강석령 강사는 디딤돌 국어특강, 대성 탑클래스 언어영역 등의 저자이며 종로학원, 대성학원 등의 인기강사로 유명하다.
현 대한교과서 파사쥬논술 대표강사로 활동 중인 이기택 강사는 실질적인 논술 공략법에 대해 설명한다.
20년간 대성학원에서 대학입시를 지도해 온 이영덕 강사가 입시전략에 대한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현장에서 교육 교재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날 설명회 전 과정은 현장녹화를 실시해 안산시(http://edu.iansan.net)와 강남구 인터넷 수능방송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서비스도 실시한다.
시는 소위 8학군 지역으로 일컬어지는 강남구의 우수강사진이 직접 진행하는 이번 입시설명회에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고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안산시는 강남구와 동영상 교류 협약을 맺고 지난해 4월1일부터 안산시 인터넷 수능방송을 개국해 현재까지 접속실적이 4만5,000여명을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정본기자
jb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