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기업맞춤형 IT인력양성사업 연수생 모집
대전, 기업맞춤형 IT인력양성사업 연수생 모집
  • 대전/김기룡기자
  • 승인 2011.03.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는 (재)대덕인재개발원(이사장 김형응)과 공동으로 기업맞춤형 IT 인력양성사업 연수생을 모집해 자바(JAVA) & 안드로이드(Android)를 활용한 IT융합 핵심기술 인력 양성 및 취업지원 사업을 금년 12월까지 추진한다.

23일 시에 따르면 이번 연수는 기업수요에 맞춘 실무형 최고급 교육과정을 통해 IT융합형 소프트웨어산업 미래를 선도할 최고급 기술 인력을 양성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해 취업을 적극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신청은 (재)대덕인재개발원에 직접 방문이나 홈페이지(http://www.ddit.or.kr)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대전지역 대학교 졸업(예정)자중 미취업자로 오는 31일까지 신청을 받고, 인원은 20명으로 신청 수에 따라 조기 마감할 수 있다.

연수기간은 4월4일부터 6개월간이며, 교육비와 교재비는 무료로 JAVA(자바), Android(안드로이드), Spring(스프링), FLEX(플렉스), Oracle(오라클), 데이터모델링, UI/UX, 프로젝트 방법론 등 프로그래밍 실무와 현장전문가와 함께하는 실무프로젝트 기업맞춤형 취업지원 연수를 실시하게 된다.

연수가 끝나면 (재)대덕인재개발원은 연수생들에게 프로젝트발표회, 채용박람회 등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취업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대덕인재개발원 (☏222-820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대전시는 고용노동부 주관‘2011년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에 (재)대덕인재개발원과 함께 공모한 결과 지난해에 이어 IT 특화사업 계속사업자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