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 첫 주인공 탄생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 첫 주인공 탄생
  • 부평.보령/백칠성.박상진기자
  • 승인 2011.03.2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이은성씨…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 증정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지난 18일 부평 본사에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쉐비 케어 와우(WOW) 페스티벌’의 첫번째 당첨 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차량을 증정했다.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3~4월 한국지엠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달들어 약 2주 동안 15만 여명이 참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으며, 첫 번째 경품으로 스파크를 받은 당첨자는 고객 이은상씨.
이씨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후 향상된 서비스가 마음에 와 닿았는데, 이렇게 경품 1호차에도 당첨되어 너무 기쁘다”며,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함께 한국지엠이 앞으로 더욱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량 경품 이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을 받은 고객들은 현재까지 모두 1,035명.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전의 한국지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국지엠은 일명 ‘3-5-7 서비스’로 대표되는 쉐비 케어, 그리고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과 같은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는 회사로 굳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 운영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3~4월 두달 동안 한국지엠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500명에게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 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럭셔리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