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앞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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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산/ 이남욱.민형관 기자
  • 승인 2011.01.26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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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설맞이 민원실 환경정비
예산군은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25일 민원실을 환경정비했다.

이번 정비는 민원실 사무실 바닥 왁스청소와 화분교체, 화장실 출입문과 타일을 교체 등을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민원실이 되도록 했다.


또한 연휴기간은 군청, 예산읍, 신례원민원봉사실, 삽교읍, 광시면, 덕산면, 고덕면, 오가면사무소 등 8개소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주민등록등초본, 개별공시지가확인서, 병적증명서, 토지(임야)대장등본, 기초생활수급자증명 등 10종의 민원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일제 정비했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365일 언제든지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서비스인 민원24(www.minwon.go.kr)에서도 발급가능하며 주민등록등초본 등 일부서류는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