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 '리피', 건강하고 맛있는 봄 신메뉴 4종 출시
브런치카페 '리피', 건강하고 맛있는 봄 신메뉴 4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프지코리아의 브런치카페가 신메뉴를 선보였다. [제공=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의 브런치 & 커피 전문점 ‘리피(LEAFY)’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이번 봄 신메뉴는 라이스 볼 2종과 샌드위치 1종, 사이드 메뉴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한 한끼 속 다채로운 맛을 즐기기 좋은 점이 특징이다.

고소한 소스로 맛을 낸 백명란과 담백한 늘보리를 신선한 채소와 아보카도, 해초 샐러드, 반숙란과 함께 크리미 스리라차 드레싱에 버무려 밸런스 있는 한끼로 즐길 수 있는 ▲명란 & 아보카도 라이스 볼, 리피 특제 소스로 절인 연어장과 담백한 늘보리를 신선한 채소와 아보카도, 해초 샐러드와 유자 폰즈 드레싱에 버무려 든든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연어 & 아보카도 라이스 볼 등이 특색있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달콤한 리코타 치즈 & 요거트와 새콤한 살구 드레싱이 더해진 버라이어티 빈 샐러드를 고소한 호밀빵에 얹어 건강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허니 리코타 & 버라이어티 빈 샐러드 위드 브레드, 쫀득한 뇨끼와 부드러운 쌀떡, 비엔나 소시지를 넣은 매콤한 커리 맛 소스 떡볶이를 리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뇨끼 떡볶이로 구성되었다.

봄 신메뉴는 리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메뉴와 베스트 메뉴, 음료 2잔이 포함된 신메뉴 세트 주문 시 최대 15% 할인된 혜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정가의 신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다채로운 봄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4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리피는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메뉴와 이벤트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