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선 도전 나선 송옥주 의원, ‘진심캠프’ 개소식 성황리 개최
3선 도전 나선 송옥주 의원, ‘진심캠프’ 개소식 성황리 개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3.1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화성지역 총선 출마 후보자 모두 모여 ‘민주당 원팀’ 승리 다짐
김홍성·배강욱·홍경래 세 예비후보 모두 참여하는 통합선대위도 구성
송옥주 “항상 진심을 다하는 자세로 국민 행복·화성 발전 앞장설 것”
단체 사진 촬영 중인 송옥주 후보와 참석자들.(사진=후보측)
단체 사진 촬영 중인 송옥주 후보와 참석자들.(사진=후보측)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경기 화성(갑) 국회의원은 지난 16일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진심캠프’ 개소식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오는 4월 10일 예정된 제22대 총선 승리를 향한 힘찬 여정을 시작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화성을 지역구의 공영운 국회의원 후보와 권칠승 국회의원(화성병, 제22대 총선 화성병 국회의원 후보), 전용기 국회의 (비례대표, 제22대 총선 화성정 국회의원 후보) 등 이번 선거에서 화성지역에 출마한 모든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참석했고, 이재명 당 대표와 홍익표 원내대표 역시 축전과 영상 축사를 통해 개소식 개최를 축하했다.

또 이홍근 경기도의원,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이용운, 이계철 화성시의원을 비롯한 화성 갑지역 민주당 소속 시·도의원들과 함께 을·병 지역구의 시·도 의원들도 대거 참석해 ‘원팀 민주당’의 면모를 뽐냈고, 화성 지역사회 주요 인사들도 다수 현장을 찾아 개소식을 빛냈다.

축사에 나선 화성을 지역구 공영운 후보와 권칠승·전용기 국회의원은 모두 “송옥주 의원님이 이번 선거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 자리에 계신 다른 모든 후보님들과 함께 힘을 모아 화성을 더 크게 키우고, 더 좋게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송옥주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다가올 본선에서 김홍성·배강욱·홍경래 예비후보님께서 통합선대위에 함께 해주시기로 뜻을 모았고, 이 자리에도 저를 응원해주시기 위해서도 화성시 4개 선거구의 후보님들과 많은 시·도의원님들께서 참석해주셨다”면서 “민주당 승리와 화성의 발전을 위해 함께 뜻을 모아주시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민과 화성시민을 위해서 변함없이 모든 진심을 다하면서 국민 행복과 화성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