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연 안산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김명연 안산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3.1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3시 안산시 단원구의 메이퀸오피 스텔
‘신(新)안산 시대’ 여는 3선 도전 본격적으로 알려

김명연 국민의힘 안산(병) 국회의원 후보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안산시 단원구의 메이퀸오피 스텔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3선 레이스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안산병은 올해 선거구 조정으로 기존 행정구역이었던 와동·원곡동·백운동·신길동·선부1·2·3동에 ‘초지동’과 ‘대부동’이 편입됐다. 

김명연 후보는 개소식에서 안산(병) 9개 동의 가치 상승을 위한 핵심 4대 공약(Vision 4)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김 후보는 안산으로의 인구 유입을 유도하고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해 △현대·기아 친환경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 주택 2만호 건설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 인재 육성 특성화 고등학교 설립 등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 측은 이들 사업은 산업·주거·생활 기반·교육 분야를 망라한 안산시민의 숙원으로, 안산을 잘 아는 동시에 정치적 자산과 경륜을 가진 힘 있는 집권 여당 3선만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김명연 후보는 지난 19·20대 국회 의정 활동 중 △인천발 KTX 설계 착수 △신안산선 착공 △수인선·소사~원시선 완전 개통 △반월~시화 공단 스마트 선도 산단 지정 △안산 사이언스밸리·한양대학교 강소 연구·개발 특구 선정을 이뤄내며 특유의 강한 추진력을 보여준 바 있다.

김명연 후보는 “현재 안산은 인구 유입을 최우선순위에 두고 살고 싶은 자족도시를 향해 달려가는 골든 타임에 있다”며 “14대에 걸친 안산 토박이이자 안산의 재선 국회의원 그리고 굵직한 당·국회직으로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