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합천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한국생활개선합천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 조동만 기자
  • 승인 2024.03.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개선합천군연합회는 황가람농업농촌활력센터 대회의실에서 2024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한국생활개선합천군연합회는 황가람농업농촌활력센터 대회의실에서 2024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사)한국생활개선합천군연합회는 지난달 29일 황가람농업농촌활력센터 대회의실에서 60여명의 읍면 및 과제회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4년 사업계획 수립과 전반적인 기타 토의 시간을 가지고 생활개선회 역량강화 과제 교육으로 실내공기정화 다육이 화분 만들기와 여름철 폭염과 관련한 농작업 재해예방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박숙자 군연합회장은 “생활개선회가 적극적인 자세로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여러 농업인, 타 단체에게 귀감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올해도 지역발전과 합천 그리고 생활개선회의 희망찬 미래를 회원들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배성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을 비롯한 많은 여성 농업인들이 자긍심을 갖고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합천군연합회는 지난 1987년 창립한 농촌 여성 학습단체로서 현재 19개회 340여 명의 회원들이 지역 농촌발전과 농가소득향상을 위한 역량 개발 등 농촌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dmcho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