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급 브랜드 '디에이치' 브랜드 홍보 강화
현대건설, 고급 브랜드 '디에이치' 브랜드 홍보 강화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4.02.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통해 '단 하나의 완벽함' 콘셉트 전달
디에이치 브랜드 영상 이미지. (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고급 주거 문화를 선도하고자 '디에이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를 통해 고급 주거 브랜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소개했다.

세부적으로는 차별화된 경험과 주거 문화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고유한 희소성'과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실제로 구현된 디에이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했다.

특히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고급 라이프 실체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한 입주민의 편안한 모습을 소개했다. 녹음에 둘러싸여 산책하는 장면 등을 내세우고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 수영장 등 '호텔 같은 집' 단지 콘셉트를 안내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 이미지 측면에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라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고급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유일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eojk052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