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삼겹살 DAY! … 냉장 정육 행사 펼친다!
CU, 삼겹살 DAY! … 냉장 정육 행사 펼친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부터 3일간 냉장 정육 6종 구매 시 모듬쌈, 쌈무 증정 및 각종 할인 행사 제공해
CU가 삼겹살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CU]

3월 3일, 편의점이 이제 삼각김밥 데이를 넘어 삼겹살 데이까지 넘본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최근 편의점 장보기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삼겹살 등 냉장 정육의 대대적인 증정 및 할인 행사를 펼친다.

그동안 편의점 업계는 3월 3일을 삼각김밥 데이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최근 들어 근거리 식재료 구매처로 급부상하며 기존 대형마트 등에서 주도하던 삼겹살 데이로 눈을 돌려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CU가 올해 준비한 삼겹살 데이 상품은 한돈 라인인 하이포크 삼겹살과 목살, 프리미엄 라인인 제주 삼겹살과 목살, 실속형 라인인 캐나다산 보리 삼겹살과 목살 총 6종으로 모두 500g 중량의 소포장 제품이다.

CU는 3월 1일부터 3일간 해당 정육 상품 구매 시 모듬쌈과 쌈무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또, SKT 통신사 할인(10%)과 함께 네이버PAY로 결제하면 1,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BGF리테일 HMR팀 윤승환 MD는 “이제 집 앞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식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는 고객 인식이 높아지면서 냉장 정육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우수한 신선 식품을 더욱 확대해 고객의 식탁을 채우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