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덕 국회의원 평택갑예비후보, 평택시 호남향우회·상록회 간담회
조용덕 국회의원 평택갑예비후보, 평택시 호남향우회·상록회 간담회
  • 임덕철 기자
  • 승인 2024.02.1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직 회장단 “좋은 정책으로 평택 사회 발전 기여해달라.”
호남향우회 “많은 관심과 평택 지역발전을 위하여 우리도 동참하겠다.”
조용덕 예비후보 “여러 단체와 소통하며 열심히 듣는 후보가 되겠다.”
(사진=조용덕선거사무소)
(사진=조용덕선거사무소)

조용덕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평택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 및 상록회 전·현직 임원진과 지난 15일  조용덕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조 예비후보가 지난달 27일 홍일빌딩 4층 개소식 행사를 하면서 참여했던 제9대 평택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 및 상록회 전·현직 임원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여 간담회를 요청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조용덕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출향민과 평택시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도와주는 호남향우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조 후보는 “이번 총선은 시기적으로 매우 중요한 선거이며, 그동안 열정을 가지고 민주당을 도와주신 여러분께 최선을 다해 승리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향우회를 바탕으로 서로 화합하고 신뢰하면서 경제를 살리고 서민을 위한 좋은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에 강철원 평택시 호남향우회연합회장은 “오늘 간담회를 개최해주신 조용덕 후보가 평택의 사회 발전에 기여해 주실 것을 바라며 호남향우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 예비후보는 앞으로 “여러 단체와 소통하며 미래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에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국회의원 조용덕 예비후보는 한양대학교 행정학 박사, 명지대학교 사회과학대 겸임교수, 경기도안양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경기도청소년재단 협의회 회장,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슐런협회장, KBC한국권투위원회 부회장, 이재명 지지연대 상임대표, 이재명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시민사회특보단 공동단장,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을 역임하고 현재 평택지속가능균형발전연구소 이사장, 사단법인 기본사회 평택상임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신아일보] 평택/임덕철 기자

kdc949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