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연습장 스윙데이터 앱 속으로…쇼골프, 무료 스윙분석 서비스 제공
골프 연습장 스윙데이터 앱 속으로…쇼골프, 무료 스윙분석 서비스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거리, 발사각 등 최대 27개 무료 스윙분석 서비스
엑스골프 스윙분석 서비스.[사진=쇼골프]
엑스골프 스윙분석 서비스.[사진=쇼골프]

쇼골프는 2월부터 골프부킹 플랫폼인 XGOLF 앱에서 플라이트스코프가 설치된 연습장 이용고객에게 '무료 스윙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골퍼들의 스윙 데이터를 클럽별로 상세히 분석해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개개인의 스윙 자세는 물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찾을 수 있다. XGOLF앱에서 전용 키오스크(터치모니터)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본인의 스윙 데이터 확인과 분석이 가능하다. 

플라이트스코프는 북미 시장 1위로 미사일 레이저 기술이 접목된 스윙분석 분석장비로 제품력이 검증돼 PGA 투어 선수를 비롯해 많은 프로선수 및 아마추어 골퍼들이 사용중인 분석장비이다. 현재 쇼골프 직영점 및 파트너 골프연습장에는 미보 시리즈 중 최대 27개의 스윙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미보레인지가 설치돼 실시간 스윙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연습을 할 수 있다.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스윙분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스윙분석 이용고객 전원에게 쇼골프 타석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성준 쇼골프 대표는 “현재 쇼골프 김포공항점, 가양점, 도봉점 및 강릉리더스골프클럽 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2월중에 플라이스코프트가 설치된 전국 연습장 및 아파트 커뮤니티 센터 등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개인 미보, 미보플러스 장비를 구매한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